NEWS &
EVENT
  • NEWS & EVENT
  • NEWS

NEWS

2016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패션 공모전
DATE : 2016-09-19 / HIT : 33760

 

1.응모주제 (참여부문 중 주제 택일)

  1) 마케팅 부문

     주제1> 대표 브랜드로서 파크랜드의 브랜드 파워 극대화를 위한 리포지셔닝 전략
             - ATL을 포함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도출

     주제2> 젊은 고객층 확대를 위한 파크랜드의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주제3> 제이하스의 활성화를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 BTL 및 디지털 채널을 중심으로 한 커뮤니케이션 전략 도출

  2) 패션 부문

     주제1> (주)파크랜드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고려한 보유브랜드의 신규라인 또는 아이템 제안

     주제2> 파크랜드의 브랜드 컨셉과 타켓 분석을 바탕으로 한 상품 컨셉 및 구성 제안 : 매장 VM을 중심으로

     주제3> 파크랜드의 통합 온라인 채널 전용 신제품 아이디어 및 E-COMMERCE 전략 제안 : 옴니채널의 고려를 전제로

 

2. 응모자격 :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4인 이하 팀)

 

3. 진행일정

 

4. 시상내역

* 장려상 이상 수상자는 입사 지원시 가산점 부여

 

5. 응모방법

    홈페이지(www.parkland.co.kr)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메일 marketing@parkland.co.kr 로 접수
    * 이메일 제목과 파일명은 모두 [OOO(참가부문)_OOO(주제)_OOO(팀명)] 형식으로 제출

 

6. 출품작 : 전략 제안서

 1) 분량 : PPT or PDF 파일 30장 이내 (표지 포함)

 2) 기타 : 개인 또는 팀명을 제외한 어떠한 인적사항을 유추 할 만한 내용 삽입불가

               (예: 학교명, 지역, 주소 등)

 

7. 유의사항

 1) 당선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저작권 및 의장등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는 ㈜파크랜드에 귀속되며, 실제 활용 및 제품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저작권에는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 작성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응모 또는 당선된 작품이 순수 창작물이 아닐 경우(표절, 이전 수상작품 등)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4) 응모 접수는 한번만 가능하며 수정/삭제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제출해 주십시오.

 5)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6) 부문별로 시상에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7) 공동 출품일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 주최 기관은 상금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8) 상금 및 부상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9) 응모는 각 부문별(마케팅 부문, 패션 부분)로 1인 기준 1회만 응모 가능합니다.

 10) 기타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주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문의 : T. 051-520-6074  E-mail : marketing@parkland.co.kr

 

 

           

 

 

공개/비공개 공개
팝업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