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
EVENT
  • NEWS & EVENT
  • NEWS

NEWS

2017 파크랜드 대학생 마케팅·패션 공모전
DATE : 2017-08-25 / HIT : 11253


1.응모주제 (참여부문 중 주제 택일)

  1) 마케팅 부문

     주제1> ‘뉴포티(New Forty)’ 세대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파크랜드의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전략 제안

     주제2> 파크랜드의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한 세일즈 프로모션 및 대 고객서비스 전략 제안
             - 판매촉진을 위한 세일즈 프로모션, 이벤트, 고객만족을 위한 고객 접점 서비스 전략,
                신규고객 유치 및 고객 로열티 구축을 위한 차별화 전략 등의 제시

     주제3> 파크랜드 매장의 이용고객 확대를 위한 유통 비즈니스 전략 제안
             - 소비자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유통 채널 확대 및 다각화 전략, 경쟁우위의 유통력 강화를
                위한 오프라인 중심의 유통형태 및 컨셉 제시 
                

  2) 패션 부문

     주제1> ‘뉴포티(New Forty)’ 세대 소비자를 타겟으로 한 파크랜드의 상품 기획 전략 제안
             - 타겟 분석을 통한 머천다이징 컨셉 도출 및 상품 구성, 전략 아이템 등 구체적인 상품 기획 전략 제시

     주제2> 파크랜드 샵인샵 여성복 ‘프렐린’을 전략브랜드로서 강화시킬 수 있는 상품기획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

     주제3> 스토어 로열티를 높이기 위한 파크랜드 매장의 효율적인 VM전략 제안
             - 제시된 파크랜드 매장을 기준으로 매장 내 입점된 다양한 브랜드의 정체성 및 고객의 동선을 고려하여 매장 내·외부 연출 전략 제시

 

2. 응모자격 : 국내외 재학/휴학 중인 대학생 및 대학원생 (개인 및 4인 이하 팀)

 

3. 진행일정

 

4. 시상내역

 

5. 응모방법

    파크랜드 홈페이지(www.parkland.co.kr)에서 참가신청서(윤리확약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출품작과 함께 메일 marketing@parkland.co.kr 로 접수

    * 이메일 제목과 파일명은 모두 [OOO(참가부문)_OOO(주제)_OOO(팀명)] 형식으로 제출

 

6. 출품작 : 전략 제안서

 1) 분량 : PPT or PDF 파일 30장 이내 (표지 포함)

 2) 기타 : 팀명을 제외하고, 인적 사항을 유추할 수 있는 내용 일체 삽입불가

               (예: 학교명, 지역, 주소 등)

 

7. 유의사항

 1) 당선작에 대한 일체의 권리(저작권 및 의장등록을 받을 수 있는 권리)는 ㈜파크랜드에 귀속되며, 실제 활용 및 제품제작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2) 저작권에는 2차적 저작물 및 편집저작물 작성권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3) 응모 또는 당선된 작품이 순수 창작물이 아닐 경우(표절, 이전 수상작품 등) 수상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법적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4) 응모 접수는 한번만 가능하며 수정/삭제가 불가하오니 신중히 제출해 주십시오.

 5) 접수된 작품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6) 부문별로 시상에 적합한 작품이 없을 경우 수상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7) 공동 출품일 경우 상금은 대표자에게 지급되며, 주최 기관은 상금 배분 문제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8) 상금 및 부상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수상자 부담입니다.

 9) 응모는 각 부문별(마케팅 부문, 패션 부분)로 1인 기준 1회만 응모 가능합니다.

 10) 기타 요강에 명시되지 않은 내용은 주최사의 정책에 따릅니다.

 

문의 : T. 051-520-6074  E-mail : marketing@parkland.co.kr

 

 

            

* 마케팅 부문 주제3번 보완(2017.09.12)

팝업닫기